맛집, 카페, 먹거리

부천 중동역 부천시청 근처 🍝 브런치 맛집 🍺 앤드류 ANDREW

dustdust 2024. 9. 25. 21:41
728x90

 

 

부천 중동역 인근의 브런치 맛집 앤드류 ANDREW에 다녀왔습니다. 

브런치 레스토랑 앤드류 ANDREW 위치 

 

앤드류 주소 : 경기 부천시 원미구 신흥로238번길 28 (중동 1065-4)
7호선 신중동역 6번출구에서 도보 5분 소요

 

 

앤드류 인근에 무화과식당, 하이옵, 차온 등 ​

브런치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다른 레스토랑, 카페도 있으니

동네 구경삼아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 

 

 

역에서 5분 남짓한 거리에 위치해있지만 

큰길과 확실하게 구분되어 있고

특히 부흥중학교와 심원고등학교 바로 옆 주택가라서 

한적한 분위기를 즐기기에도 좋았습니다 

날씨가 좋은 날에는 테라스석도 인기일 것 같아요 

(골목이라 차가 아주 많이 다니는 편은 아니었습니다) 

 

 

 

식당 입구에 대기 순번을 적는 차트가 있었습니다 

저는 평일 오픈 시각에 가서 한가롭게 식사했는데

평소에는 웨이팅이 좀 있는 편인 것 같았습니다 

 

 

앤드류 ANDREW 내부 

 

창문이 크게 있어서 테라스석이 잘 보입니다 

전체적으로 밝고 테이블 간격이 넓어 좋았습니다 

 

 

홀 한 가운데 테이블이 비치된 게 좋더라고요 

 

 

입구쪽 좌석이지만 창가여서 좋을 것 같았던 자리

 

소파석도 편안했습니다. 

테이블도 너무 멀지 않고 등받이도 불편하지 않았어요 

🍷 앤드류 ANDREW 음료 메뉴 

 

와인과 커피, 티, 맥주, 하이볼 등을 판매합니다. 탄산음료와 생과일 주스도 있습니다

와인도 병당 2~3만원 수준이라 부담없이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 

 

카스 생맥주는 4500원 

산토리 하이볼은 7500원입니다  

 

아이스아메리카노는 3500원인데

1인 1메뉴를 주문하면 커피는 2000원에 마실 수 있습니다 

 

🍕 앤드류 ANDREW 피자와 파스타 메뉴 

 

명란 오일이 추천 메뉴로 표시되어 있습니다 

저는 풀이 먹고 싶어서 엔초비 루꼴라를 골랐는데 

다음에는 명란오일도 도전해보고 싶네요 

고사리파스타도 맛있어 보입니다 

가격대는 1만 원 중반 

 

피자 메뉴도 평점해 보입니다. 프로슈토&루꼴라 피자는 가격이 좀 있네요. 2만4000원 

 

🍳 앤드류 ANDREW 리조토와 사이드디시, 디저트 메뉴 

🥗 앤드류 ANDREW 샐러드와 브런치 메뉴 

 

 

저는 술이 목적이었기 때문에 ㅎㅎ

루꼴라 파스타와 카스 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 

 

 

 

맥주를 와인잔에 담아주는 게 신기했습니다 

와인잔은 입구가 뭉툭하고 두꺼운 편입니다 

잔의 만족도는 높지 않았지만 양은 충분했습니다 ㅎㅎ 

 

 

루꼴라 파스타에는 마늘과 방울토마토 버섯, 블랙올리브 슬라이스가 들어있었습니다 

마늘쫑이 잘 어울리는 느낌은 아니었는데 마늘이랑 방울토마토는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

 

 

 

한가로운 분위기 때문에 더 맛있게 느껴졌던 식사입니다 

가게 내부 색감이 포근하고 매니저 분들이 모두 친절하셔서 더 마음 편히 있다 온 것 같아요

파스타도 맛있어서 다른 메뉴에도 도전해보고 싶은 맛집입니다 

 

 

다음에도 중동 인근에 방문하면 또 갈 수 있을 것 같아요

 

728x90